윤리경영

사랑하는 코스맥스엔비티(주) 임직원 여러분!
코스맥스엔비티(주)의 대표이사 윤원일 입니다.

2021년 글로벌 기업환경은, 단순한 이윤추구를 넘어 지속가능한 성장모델과 함께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점점 중요시하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인권, 환경, 반부패 등의 윤리 문제가 기업경영의 주요과제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속에서 윤리경영은 단순히 기업의 사회공헌 등 기업이미지 제고 차원을 넘어 전략경영의 일환으로 자리매김 되어가고 있는 추세 입니다.

코스맥스엔비티(주)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사회공헌 활동 뿐 아니라 고객과의 신뢰를 위하여 비즈니스활동을 영위하고 있으며,
당사의 경영 이념인 "바름", "다름", "아름"에는 창조의 혁신으로 지속가능한 성과를 창출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자 굳은 결의가 담겨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에게 윤리경영은 매우 중요합니다. 윤리경영은 문자 그대로의 뜻한 윤리적, 도덕적 경영에만 머물고 있지 않습니다.
윤리경연은 코스맥스엔비티(주)가 창출하는 혁신의 시작일 뿐만 아니라, 우리의 모든 고객과 맺은 스스로의 굳은 약속 입니다.
우리는 경영활동이 대상이 되는 고객, 구성원, 주주, 파트너, 사회 등 이해관계자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의 번영을 추구하며,
건강기능식품 회사의 생명인 고객신뢰를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국제적으로 요구되는 역할을 준수하여 이행할 것입니다.

"바른"결정을 하고 공정한 가치관을 중시하여 서로 존중하고 인간미, 도덕성, 예의범절을 생활화해서 코스맥스엔비티(주) 인(人)으로서의 명예를 지켜나가야 합니다.
이에 따라 개인의 전문성과 창의성을 최대한 존중하고 회사 이익을 중시하는 가치관으로 윤리 경영을 선포합니다!

2021.03.02
대표이사 윤원일